본문 바로가기
1. Andrew Tate Daily Tweet[앤드류 테이트 트윗]

Daily Tweet From Andrew Tate[앤드류 테이트 트윗 번역] 28

by 시시포스100 2023. 1. 27.
내 평생 모두가 나를 편집증적이라고 했어.

그들은 내가 과하게 일을 열심히 한대.

그들은 불가능하다고 말했지.

그들은 아무것도 아닌거에 내가 걱정을 한다고 했고.

그들은 내가 존재하지 않는 적과 전쟁 중이라고 말했어.

그들은 내가 아무 이유없이 서두른다고 했지.

오늘날.. 그들은 내가 맞았다고만 해.


- 앤드류 테이트 -

 

댓글